본문 바로가기
오늘날씨

오늘날씨 2017년 8월 2일 수요일

by IOT장난감 2017. 8. 2.


오늘의날씨 영상:케이웨더


밤새 안녕히 잘 주무셨나요? 어젯밤 곳곳에서 열대야가 나타난 곳이 많았습니다. 
어제밤부터 오늘 아침까지 최저기온 서울 26.7, 제주도는 28.5도로 밤새 30도 
가까운 기온을 보였다는 건데요. 오늘 낮에도 전국 대부분 30도를 크게 웃돌겠고 
한낮의 열기가 식지못해 밤에도 25도를 웃도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계속되는 밤낮없는 더위에 지치지 않게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오늘 오후에는 
중부내륙으로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5~40mm로 지역적 편차가 크겠고, 돌풍과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으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위성영상보시면 전국 대부분 맑은 하늘이지만 강원도과 호남내륙 등 
안개가 짙게 낀 곳들이 있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시구요.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이어서 자세한 지역별 날씨 나절예보로 알아보겠습니다.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중부내륙으로 오후 한때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낮기온 서울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은 상대적으로 더위가 덜하겠습니다. 낮기온 속초 27도 강릉 28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고, 광주 제주도 33도, 대구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 서해상으로 구름 많은 가운데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일요일 중북부와 제주도에 비소식이 있으니 주말 계획 세우실 때 참고하시구요. 
비가 내리기 전까지 더위는 더 심해지겠으니 체력관리를 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날씨 영상 : 기상청


08월 01일 17시 발표영상


- 내일 (수) 서쪽지방과 일부 내륙 오후에 소나기.

- 모레 (목)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음.

8월의 첫 날인 오늘, 전국에 찜통더위가 이어졌습니다. 당분간 무더위에 대한 대비를 단단히 하셔야겠는데요. 제주도에는 폭염경보가, 서울을 포함한 그 밖의 서쪽지방은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당분간 낮 최고기온이 33도 이상 오르면서 폭염은 계속되니까요. 온열질환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한편, 내일도 강한 햇볕에 의해 상대적으로 기온이 높게 치솟는 서울·경기도와 강원영서, 충북, 호남은 오후에 대기불안정으로 인해 5~40mm의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또,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에 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안전 운전 해주셔야겠습니다.

내일도 낮 동안 서울 33도, 광주 35도까지 치솟겠고, 동풍의 영향으로 동해안은 강릉이 28도에 머물면서 동쪽과 서쪽지역의 기온차이가 크겠습니다.

모레도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는데요. 서울 33도, 광주 34도, 대구 32도가 예상됩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대부분해상에서 0.5-2.5로 일겠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으로 휴일인 일요일에는 서울·경기도와 강원영서에, 다음 주 월요일에는 전국대부분지역에 비예보가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오늘날씨#오늘의날씨#날씨정보#날씨예보#날씨#케이웨더#기상청

광고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