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날씨

오늘날씨 2017년 8월 5일 토요일

by IOT장난감 2017. 8. 5.


오늘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유라입니다. 주말인 오늘 폭염이 절정에 달하겠습니다. 태풍 노루가 뜨겁고 습한 공기를 밀어올리기 때문인데요.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낮 동안 서울은 35도, 청주는 36도로 무척 덥겠습니다. 한편, 오후부터는 대기가 불안정해 지면서 내륙 곳곳으로 소나기가 지날 텐데요. 외출 시 작은 우산을 챙기시면 유용하겠습니다.




어제/오늘의날씨 영상 : 기상청


08월 04일 17시 발표영상


게시일: 2017. 8. 4.

- 내일 (토)
(오후) 강원영서남부, 충청내륙, 남부내륙, 제주도 소나기.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많이들 지치실텐데요. 현재, 동해안을 제외한 전국에 폭염특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8월의 첫 주말인 내일도 찜통더위가 기승이겠습니다. 이 폭염 속에 영서남부와 충청이남 곳곳으로 소나기 소식이 있는데요. 오후 들어 5~40mm가량이 내리겠고, 곳에 따라 돌풍과 벼락이 치기도 하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서 구름만 많겠습니다. 습도가 높아서 불쾌지수 또한 높다는 점 염두에 두셔야겠는데요.

기온도 오늘보다 좀더 높아지면서 더위가 절정에 달하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36도, 전주,광주도 36도, 대구 3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휴일인 모레, 중부지방과 경북북부에 비예보가 있고요, 제주도는 밤에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아침기온 서울 28도, 전주 26도가 되겠고, 낮 기온 서울,대전 35도, 부산 33도 예상됩니다.

내일도 제주해상에서는 거센 물결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제주남쪽먼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남해상에서도 점차 물결이 높아지겠습니다.

제 5호 태풍 ‘노루’는 현재 일본 오키나와 북동쪽 해상에서 서북서진 중입니다. 이 태풍의 간접영향으로 월요일과 화요일, 남해와 동해상에 바람이 매우 강하겠는데요. 동해안으로는 많은 비가 쏟아질 전망입니다. 







#오늘날씨#오늘의날씨#날씨정보#날씨예보#날씨#케이웨더#기상청

광고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