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날씨

오늘날씨 2017년 8월 4일 금요일

by IOT장난감 2017. 8. 4.


오늘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 예보 차수지입니다. 어제는 폭염특보가 확대 강화됐죠. 폭염이 이어지면서 시원한 비소식이 간절해지는 요즘인데요. 오늘 하늘은 가끔 구름만 많은 가운데, 폭염이 더 극심해지겠습니다. 현재 서울 등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데요. 한낮에 서울, 춘천, 청주 35도가 예상됩니다. 

극심한 더위는 내일도 이어집니다. 서울의 낮 기온 35도 등으로 높겠는데요. 일요일 기압골의 영향으로 중북부는 비가 내리면서 더위는 한풀 꺾이겠습니다. 제주도는 

북상하는 태풍 노루의 영향으로 일요일 비가 내리겠는데요.

태풍 노루는 강한 세력을 유지한 채 일본 오키나와 동북동쪽 해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점차 북서진하면서 세력도 매우 강해지면서 일요일 새벽 서귀포 남동쪽으로 진출해 일요일에 제주도에 강한 바람을 동반한 비를 뿌리겠고요. 월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를 살펴보겠습니다.

전국에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다만 어제보다도 폭염이 극심해지겠는데요. 중부지방 한낮에 서울, 춘천, 청주 35도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동해안지방은 더위가 덜하겠습니다. 한낮에 강릉, 울진 28도로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의 낮 기온 광주, 전주 35도, 대구 34도까지 올라 33도 이상을 보이는 곳이 많겠고요. 더운 가운데 습하기까지 해 불쾌감이 심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3.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어제/오늘의날씨 영상 : 기상청


08월 03일 17시 발표영상


게시일: 2017. 8. 3.

- 내일 (금)
전국 가끔 구름 많음.

오늘도 찜통더위가 기승입니다. 코로 들어오는 후끈한 공기에 숨을 쉬기도 힘든데요. 동해안을 제외하고 전국 곳곳에 내려졌던 폭염특보는 더 확대, 강화됐습니다. 특히나 폭염경보가 발효 중인 지역은 33도 이상 오르는 등 폭염의 기세가 더 강렬합니다. 기온이 크게 오르는 한낮에는 물을 자주 섭취하시고, 틈틈이 휴식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요일인 내일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오늘보다 조금 더 덥겠습니다. 내일 낮 기온 서울,전주 35도, 대전,대구 3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모레는 기온이 조금 더 오릅니다. 아침에 서울 28도, 대구 25도로 출발하겠고요, 한낮에는 서울 35도, 청주 36도, 대구도 35도까지 치솟겠습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제주남쪽 먼바다에서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태풍 ‘노루’의 북상으로 인해 풍랑특보가 내려졌는데요. 제주해안에서는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에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제 5호 태풍 ‘노루’는 현재 일본 오키나와 동북동쪽 해상에서 서북서진중입니다. 이 영향으로 일요일에는 제주도, 월요일에는 전국에 비바람이 몰아치겠는데요. 
일요일에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중부지방에도 비예보가 있습니다. 






#오늘날씨#오늘의날씨#날씨정보#날씨예보#날씨#케이웨더#기상청

광고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