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5

4차산업혁명 한방에 이해하기! 설명 시원시원하게 하네요! 4차산업혁명 한방에 이해하기! 시원시원하게 설명 하네요!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특히 말설명 할때 공감이 많이 갑니다. 유튜브에서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S5cgHG3c8LA 지금도 알게 모르게 4차산업혁명 관련된 제품들이 나오고 업그레이드 되고 있죠. 2017. 12. 31.
오늘날씨 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어쩐지 오늘 춥더라 했습니다.. 덜덜덜]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유라입니다. 다시 강한 한파가 찾아왔습니다. 현재 경기내륙과 강원영서, 충북북부와 경북북부내륙에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의 아침기온 -10도, 춘천은 -15도까지 떨어져있고요. 강한 바람까지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은 상태입니다. 출근길 따뜻한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한편, 오늘 하늘도 대체로 맑고, 공기 상태도 쾌적합니다. 단,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들면서 다시 일부 동쪽지역을 중심으로 건조특보가 내려졌는데요. 불씨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고, 중북부는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나절예보로 알아보겠습니다... 2017. 12. 27.
오늘날씨 2017년 12월 26일 월요일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유라입니다.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이 시작됐습니다. 오늘 아침도 여전히 추운데요. 서울의 아침기온 -4도를 보이고 있고, 낮부터는 찬 공기가 더 유입되면서 종일 영하권의 추위를 보이겠습니다. 또 내일부터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서울의 아침기온이 -11도, 모레 아침도 예년 수준을 밑돌며 계속해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따뜻한 옷차림 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오늘 일부 지역으로 눈/비 소식이 있습니다. 아침까지 경기남부와 충청, 호남으로 내리겠고, 양은 1cm내외가 되겠습니다. 내린 눈과 비가 얼어 도로가 미끄러울 수 있으니까요. 보행 및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후 전국적으로 점차 맑은 하늘을 되찾겠고요. 미세먼지 농도도 ‘보통’ 단계.. 2017. 12. 26.
오늘날씨 2017년 12월 22일 금요일- 이번 주말날씨 포커스!!!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 예보 최현미입니다. 오늘은 낮 동안 영상권을 회복하면서 비교적 포근했는데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기온이 올라 평년기온을 웃돌겠습니다. 아침기온 영하 3도에서 한낮엔 7도까지 큰 폭으로 오르겠습니다. 주말동안 큰 추위는 없겠지만, 점점 기온이 내려가 성탄절 당일은 한낮에도 영하권이 예상됩니다. 잦은 기온변화에 옷차림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여기에 안정된 고기압권내에서 대기오염 물질이 축적되면서 대기질이 좋지 않겠는데요. 서쪽지방 ‘나쁨’, 그 밖의 동쪽지방과 제주도는 ‘한때 나쁨’이 되겠습니다. 외출하실 때,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위성영상 보시면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은 중국 상해부근에서 동진하는 고기압.. 2017.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