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3

오늘날씨 2017년 10월 26일 목요일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차수지입니다. 대기가 안정된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내려가면서 안개가 짙게 껴 현재 가시거리가 100m도 채 되지 않은 곳도 많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다시 밤부터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어지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늘은 가끔 구름 많겠지만, 쾌청한 하늘을 기대하긴 어렵겠습니다. 오후 들어서는 미세먼지농도가 높아집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대기오염물질이 안정된 고기압권 내에서 정체하고 축적되겠습니다. 따라서 오후에 서쪽지방과 강원영서지방을 중심으로 ‘한때 나쁨’ 단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마스크를 꼭 챙겨 나가시기 바랍니다. 한편 제 22호 태풍 ‘사올라’는 중형급 태풍으로 현재 괌 서쪽 먼 해.. 2017. 10. 26.
오늘날씨 2017년 10월 24일 화요일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최현미입니다. 오늘도 출근길 아침에는 옷차림을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대부분 지역이 10도 안팎을 보이면서 쌀쌀하겠는데요. 한낮엔 기온이 오르면서 서울과 전주 19도, 춘천 18도로 어제와 비슷한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위성영상 보시면 전국 곳곳에 구름 많은 모습입니다. 오후가 되면서 점차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요.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이 예상됩니다. 오늘은 중국 산동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지만, 충남과 전라도, 제주도는 서해상에서 남동진하는 약 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나절예보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중부지방.. 2017. 10. 24.
박효신 숨 , 뮤직비디오,가사 박효신 가수출생1981년 12월 1일 (만 35세)신체178cm, 65kg | O형소속사글러브엔터테인먼트학력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학사 외 2건데뷔1999년 1집 앨범 '해줄 수 없는 일'사이트인스타그램, 팬카페 박효신 숨가사오늘 하루 쉴 숨이 오늘 하루 쉴 곳이 오늘만큼 이렇게 또 한번 살아가침대 밑에 놓아둔 지난 밤에 꾼 꿈이 지친 맘을 덮으며 눈을 감는다 괜찮아 남들과는 조금은 다른 모양 속에 나 홀로 잠들어 다시 오는 아침에 눈을 뜨면 웃고프다오늘 같은 밤 이대로 머물러도 될 꿈이라면 바랄 수 없는걸 바라도 된다면 두렵지 않다면 너처럼 오늘 같은 날 마른 줄 알았던 오래된 눈물이 흐르면 잠들지 않는 내 작은 가슴이 숨을 쉰다 끝도 없이 먼 하늘 날아가는 새처럼 뒤돌아 보지 않을래 이 길 너머 .. 2017.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