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날씨

오늘날씨 2018년 2월 12일 월요일

by IOT장난감 2018. 2. 12.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최현미입니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내려졌던 한파특보는 경북과 전북일부지역까지 확대됐습니다.

특보가 내려진 지역들로는 낮 동안에도 영하권에 머물겠는데요.

서울 아침기온 영하 10도에서 한낮엔 영하 2도가 예상되고요.

전주, 대구는 2도로 상대적으로 기온은 높지만 평년기온을 밑돌겠습니다. 여기에 눈 소식이 있습니다. 경기남부는 오늘까지 1cm내외가 내리겠고요.

내일까지 제주산간에는 최고 20cm, 충남과 전라도, 제주도는 2~7cm, 많은 곳 10cm이상이 예상되고요.

충북과 경상서부내륙에는 1~3cm가량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전라도를 중심으로는 대설특보가 발효 된 만큼 눈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동계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평창은 오늘 구름 많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현재기온 영하 15.3도에서 체감온도는 영하 26.1도로 많이 떨어져 있는데요.

낮 동안에도 영하 9도로 추위가 이어지니까요. 체온유지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나절예보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중부지방 대전은 종일 눈이 내리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청주 영하 2도로 평년기온을 6도가량 밑돌겠습니다. 동해안지방 대기가 건조한 가운데, 바람이 강하게 불어 화재예방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강릉 1도가 되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광주와 전주, 대구에 종일 눈이 이어지겠고, 한낮엔 부산 3도 광주, 대구 2도가 예상됩니다. 전 해상에 눈 소식과 함께 풍랑 특보가 발효 중인데요.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6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낮부터는 평년기온을 회복하겠고요. 연휴동안 큰 추위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오늘날씨 #오늘의날씨 #날씨정보 #날씨예보 #날씨 #케이웨더 

광고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