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춤

이하이-한숨,뮤직비디오,가사,해외 리액션/소향

by IOT장난감 2018. 1. 11.

이하이-한숨



이하이 가수
출생
1996년 9월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가족
2녀 중 둘째
데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1,2,3,4(원,투,쓰리,포)]
수상
2017년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2014년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 여자부문
사이트
공식사이트V LIVE블로그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샤이니 종현 작사, 작곡 


이하이 [ 한숨 ] 가사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이하이 한숨 뮤직비디오 해외반응(리액션)






소향 (김소향 | Sohyang) 가수
출생
1978년 4월 5일
신체
164cm, 46kg
학력
경희대학교 불어불문학
데뷔
1996년 노래 '선생님'
수상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 쇼 특별상
경력
2014.07 다일공동체 홍보대사
사이트
페이스북


복면가왕 - 소향 한숨


소향 한숨 해외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