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날씨 2017년 8월 21일 월요일

by IOT장난감 2017. 8. 21.


오늘날씨 영상:케이웨더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 예보 최현미입니다. 밤사이 세차게 내리던 비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중부와 전

북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지만, 오후에 다시 비가 강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내일까지 예상되는 비의 양은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에 10~30, 충청동부와 전북내륙, 경북지역은 30~60mm가 되겠고요. 그 밖의 

지역은 50~100, 많은 곳은 150mm이상이 내리겠습니다. 비가 오는 동안 돌풍을 동반한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요. 일부지역

은 시간당 10~30mm로 강하게 내리는 곳이 있어, 침수피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비는 저녁에서 늦은 밤사이에 그치겠고요. 경상해안과 제주도는 내일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오늘 내리는 비는 중국 산둥반도에서 북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나절예보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중부지방은 저녁부터 비가 그치겠고, 한낮엔 서울 27도로 어제보다 3도 가량 높겠습니다. 

동해안지방도 비가 내리면서, 낮 최고기온 강릉 28도, 울진 27도가 되겠습니다. 

남부지방은 한낮에 광주, 대구 32도, 전주와 부산 31도로, 30도를 웃돌면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전 해상으로도 비가 내리는 가운데, 동해와 남해상에서 물결은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비가 그친 뒤, 목요일에는 또 한차례 비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어제/오늘날씨영상 : 기상청 날씨온



게시일: 2017. 8. 20.

- 내일 (월)
전국 흐리고 비.
남부지방은 내일 밤부터 대부분 갬.

휴일인 오늘, 잔뜩 찌푸린 하늘 아래 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은 빗줄기가 많이 약해지며 호우주의보가 해제됐지만요. 밤부터는 다시 중부와 해안지역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내일까지 중부지방과 남해안에는 120mm가 넘는 호우가 쏟아지겠고, 강원영동과 경남, 제주도에도 최고 6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내일 산둥반도 부근에서 북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종일 이렇게 비가 이어질텐데요. 남부지방은 밤부터 잦아들겠습니다.

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아침에 서울 22도, 대구 24도가 되겠고, 한낮에는 서울 27도, 대전 30도, 부산 31도로 예상됩니다.

모레는 비구름이 제법 걷히면서, 30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30도, 청주,전주 31도, 광주,대구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 물결은 0.5-2.5m까지 일겠습니다. 서해상과 남해상에서는 안개 끼는 곳이 있겠고, 돌풍과 벼락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당분간 천문조 기간인 만큼 만조시각을 잘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비는 주 중반까지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서울은 낮 기온 27,8도 선을 유지하면서 심한 더위는 없을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오늘날씨 #오늘의날씨 #날씨정보 #날씨예보 #날씨 #케이웨더 #기상청

광고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